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76일차 메티스X3, 따뜻한 말 한마디가 30년 감동이 될 수 있다

반응형

목요일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내일이면 금요일.. 시간 참 빨리도 갑니다.

주말이 와서 좋긴 하지만.. 불혹에 접어든 지금.. 빨리 가는 시간이 서글퍼지기도 하네요 ㅎㅎ

암튼 오늘도 열심히 달려봐야겠죠?

 

오늘은 메티스 3회 반복으로 진행! 지난주 한번 해봤더니 점프가 끼어 있어서 뭔가 자극도 되고

버피와 클라이머의 조합도 나쁘지 않은 듯 하여 이번주에도 한번 해보려 합니다.

 

스트레칭부터 쭉쭉해줍니다.

 어젠 어플이 말썽이더만.. 아르테미스에만 버그가 있었나봅니다. 다른녀석들은 정상 작동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어플과 함께~~~ 9라운드 달려봅니다.

 

 1라운드(버피 10, 클라이머 10, 점프 10, 51초)

 이건 뭐 1분도 안되는 지라 거의 껌이군요... 하지만.. 스트레칭 잘해야겠네요.

 무릎과 발목을 제대로 안풀어줬는지 점프할 때 삐끗할뻔...

 

 2라운드(버피 25, 클라이머 25, 점프 25, 2분 34초)

 역시 25개씩이라 조금 시간이 걸리네요. 게다가 버피, 클라이머가 조금 빡세졌다고 점프도 버거워집니다.

 왠지 오늘은 조금 힘겨워 질 것만도...

 

 3라운드(버피 10, 클라이머 10, 점프 10, 1분 16초)

 음.. 1라운드에 비해 시간이 늘어났네요.. 그도 그럴것이 체력적 부담도 스타트가 된지라.. 숨도 차고..

 

 4라운드(버피 10, 클라이머 10, 점프 10, 1분 17초)  

 반복 첫 라운드... 완전 힘겹진 않은 횟수지만 점점 체력이 소모되는게 느껴집니다.

 

 5라운드(버피 25, 클라이머 25, 점프 25, 2분 55초)

 25개씩은 버겁네요... 두번째 반복이라 더... 기록도 첫번째보단 조금씩 늘어나는군요

 

 6라운드(버피 10, 클라이머 10, 점프 10, 1분 34초) 

 5라운드가 마무리될 무렵... 지난번보다 확실히 뭔가 더 힘들단 느낌을... 6라운드에서 가뿐숨을 쉬느라 더욱 힘들었던 것 같네요..

 

 7라운드(버피 10, 클라이머 10, 점프 10, 1분 41초)

 마지막 세번째 반복의 첫라운드... 10개짜리 기록도 점점 늘어나네요... 버피동작도 많이 느려지고

 바로 이어서 해야될 클라이머에서는 자세 잡는데 약간의 버퍼링이... 점프를 앞두고선 더 기나긴 버퍼링이...

 

 8라운드(버피 25, 클라이머 25, 점프 25, 3분 12초)

 진짜 피말리는군요.. 왠만하면 버피할때 논스톱으로 하려했건만.. 이번엔 17개에서 한번 아주 잠깐 멈춤... 너무 힘들어....

 클라이머에서도 17개쯤에서 한번 멈춤... 멈추려고 하지 않았는데.. 다리가 알아서 멈춤... 다리도 힘들다고 안움직이려하나봐요..ㅋㅋ

 점프는 있는 힘 쥐어짜내서 마무리!

 

9라운드(버피 10, 클라이머 10, 점프 10, 1분 57초)

9라운드는 8라운드의 여파로 거의 숨쉬기 운동이 절반이었던 것 같네요.

 버피하고선 멍... 클라이머하고선 완전 멍... 숨쉬기운동 지속... 아무래도 기록은 거의 갱신할 것 같았고..

 너무 단축해버리면 다음이 힘겨울 것 같아 숨쉬기 운동을 더 오래끌어버린것 같습니다.

 암튼.. 또 심호흡심호흡 후에 점프 10개 완전 박력있게 마무리!

 

 휴~ 오늘 메티스는 지난번에 비해 상당히 힘든 느낌이네요.. 참 프리레틱스는 하면 할수록 익숙해지지 않고 왜 힘든지.. ㅋㅋ

 정말 아이러니... 말도 안돼.. 아이러니...

 

 오늘도 싯업, 레그레버, 좌우싯업, 5분 플랭크로 마무리 운동했네요

 따뜻한 말한마디가 필요한 나날들입니다. 오늘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전달드려요

 

따뜻한 말 한마디가 30년 감동이 될 수 있다

 

때로는 내 입술의 30초가
상대방의 가슴에 30년의 감동이 될 수도 있고,
30년의 지옥이 될 수 있습니다.
내 작은 칭찬 한마디가
상대방의 마음을 30년 동안 살릴 수도 있지만,
상대방의 마음을 30년 동안 죽일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 승한 스님, ‘좋아 좋아’에서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내 작은 사랑의 말 한마디가 상대방에겐 기적이 될 수 있습니다.
무심코 내뱉은 사소한 말이
상대방에겐 평생의 아픔이 될 수 있습니다.
내 따뜻한 말 한마디와 눈짓하나가 상대방의 가슴을
30년 동안 좌지우지 할 수 있다는 것 잊지 말아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