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뱃살빼기가 고민이라면 디오네(Dione)가 정답입니다

반응형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디오네를 해봤어요
이틀에 한번 하기도 하지만
어제 김치전 8장 폭식을 한터라..
고강도 훈련이 필요했습니다 ㅎㅎ
운동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번엔 빨리돌리기없이 바로 따라할 수 있게
영상 무편집으로 진행해봤습니다
조금 기니까... 운동하실분만 보면서 따라하셔요

뱃살빼기?! 디오네가 정답! 프리레틱스 디오네 뽀개기! 홈트레이닝 Freeletics Dione
https://youtu.be/BM4Bmm9Lpo0


디오네(Dione)는 이미 안내해 드렸던
탈라사(Tallatha)의 확장판이라고 할 수 있죠
그만큼 힘들단 얘기입니다 ㅎ
하지만 코어운동 즉 뱃살 근육 잡아주는덴 딱이죠
근육이 잡혀야 뱃살도 잘 빠진답니다

오늘 디오네는 40분에 끊었네요
네 최고기록 19분에서 21분 초과 ㅋㅋ
이 미친 운동을 19분만에 했다니 말도 안되요 ㅋㅋ
아마 이 기록으로 하려면 몸무게도 더 덜어내야 할테고
나이도 좀 많이 덜어내야 가능할....
힘들단 얘기죠

디오네는 뱃살 운동이 될 수 밖에 없는 구성입니다
라운드 구성을 보면
1. 점핑잭 75회
2. 버피 25회
3. 레그에이즈 50회
4. 점핑잭 75회
5. 싯업 50회
6. 버피 25회
이런 구성으로 한라운드가 종료되며
같은 내용으로 총 3라운드를 돌면 끝나는 운동입니다
아무 도구도 필요없고 맨몸만 있으면 됩니다
아! 가장 중요한 의지도 있어야 하구요

ㅋㅋㅋ 어쩌면 전세계 1등 기록이 제가 맞을수도..
무려 5년전 기록이네요 ㅋㅋ
와... 19분 1초는 진짜 괴물같은 기록이네요
다시하라고하면 심장마비 걸릴듯요

디오네 운동을 하게되면 자극이 되는 부분입니다
등을 빼곤 전신이 운동되는거라고 보심 될겁니다
사실 어찌보면 등도 운동이 될 수 밖에 없긴해요
암튼 배쪽 운동은 확실히 되는걸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운동이 디오네입니다
이거하다가 탈라사 하면 껌이죠 ㅋㅋ

첫라운드 기록인데 점핑잭은 보통 40초~1분 정도
소요됩니다
버피는 빨리하면 1분에 25개도 되는데..
그럼 죽을 수도 ㅋㅋ
레그레이즈는 2분 안에만 하면 무난히 잘하는거죠
아랫배에 힘이 들어간다는 느낌이 들어야 제대로
하는거죠
점핑잭을 다시 하면 후반부로 진입
싯업은 계속 얘기했지만 보통 하는 방식과는
조금 다르기 때문에 처음엔 많이 힘들어요
하지만 적응되면 배근육엔 짱이죠
배근육이 없으면 상체 들기도 힘든 자세이긴 합니다
암튼 코어운동에 적합한 자세니까
정자세로 할 수 있게 하시면 됩니다
2분 30초 안에만 해내면 좋겠지만
너무 빠르면 자세도 흐트러지고
제대로 운동이 안될 수도 있으니
적당한 스피드로!!
마지막 버피는 힘다빠진 상태에서 힘들게 하기 때문에
근육이 안생길래야 안생길 수 없는...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진짜 체력 전부 소진할 수 있게 잘 만들고
강화되게 구석구석 모든 근육 잘 쓸 수 있게
만든 최적의 조합입니다

2라운드 점핑잭 시간이 늘어난건
멍때리다가 75개 할 것을 105개나 해버리느라
시간이 엄청 초과됐네요
어쩐지 다리가 너무 후들거리더라...
버피 시간이 점점 늘어나죠...
체력저하라 어쩔 수 없어요 ㅋㅋ
1라운드 마지막 버피를 하고
2라운드 점핑잭 후에 바로 버피가 기다리고 있어서
체력이 많이 딸려요.. 진짜 힘듭니다
그러니까 운동이 되고 살이 빠지는거겠죠 ㅎㅎ
점점 시간이 늘어나요... 잠깐이지만 힘들어서
쉬는 시간이 늘어나니 기록측정도 점점 길어진답니다

마지막 라운드도 조금 늘어나긴 했지만
많이 늘진 않았네요 ㅎㅎ
평상시라면 이렇지 않은데
오늘은 촬영하면서 하다보니
카메라 의식하느라 더 쉴 것도 안쉬고 하느라고
오버한거죠 ㅋㅋ
요즘같은 저질체력으로는 45분에서 7분사이에
끝내면 지극히 정상일거에요

처음 하시는 분들도 정말 빨리하면 이시간정도가
좋고.. 아마 초반엔 1시간 이상일수도 있습니다
그건 지극히 정상이에요 그러다 점점 익숙해지면
시간도 단축되고 하니까요
프리레틱스는 나날이 시간 단축해가는 성취감이
생명인 운동이에요
단축되는 시간만큼 내 몸이 슬림해지고
내 살이 빠져나간다 보면 정답!

누가 그러더군요 프리레틱스의 단점은
진입장벽이 너무 높다고!!
맞습니다 몇년전부터 이게 좋다고 주변에 아무리
전파를 해도 끝까지 하는 사람은 없답니다
저랑 점심시간에 운동 같이하던 회사동료 한명만
정말 의지가 강해서 거의 일년을 같이 따라했지
다른사람들은 일주일 넘기기가 힘든게 프리레틱스에요
하지만 그친구처럼 한번 맛들리면
멈출 수 없는 매력 또한 프리레틱스의 장점이자
살빼기의 모범답안이라 할 수 있어요

힘들긴 하지만 효과는 확실한 프리레틱스!
살빼고 건강하고자 맘먹었으면
내일부터 해야지 하지마시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미루면 끝도 없어요
이틀에 한번만 한다생각하고 해보세요
김치전 8장을 먹어도 살빠지는 운동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