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제주여행

그랜드하얏트제주 스위트룸 구경하기 그리고 목요일 프리레틱스 아프로디테!

반응형

Looking around the Grand Hyatt Jeju Suite and Freretics Aphrodite on Thursday!

그랜드하야트제주 스위트룸 구경해보기(짤막영상) https://youtu.be/oNVipcbg-b0

업무미팅을 갔다가 갑작스럽게 룸을 구경시켜준데서 얼렁 폰 꺼내들고 바삐 영상부터... 눈치보면서 찍느라 구도며 때깔 엉망진창이지만 어느정도 느낌은 전달될듯하네요 ㅎㅎ sns에서 멋들어지게 찍어서 올려주던 그동네를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네요..
역시 직접 가보니 후덜덜 하더군요 일반객실도 보통의 호텔보다는 훨씬 크고.. 스위트룸은 가장낮은 단계라고하는데도 엄청 좋더군요.. 돈쓸만하겠어요.. ㅎㅎ
여기서 자는 사람은 부럽...

사진을 못찍어서 영상스샷이다보니 흔들림이 많습니다. 자동으로 열리면서 바깥풍경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은 진짜 짱!!

이게 스위트룸의 딱 반입니다 이것만해도 보통객실 크기정도...

늘 오가던 길인데 이렇게 위에서 내려다보니 좀 색다르네요 제주엔 고층빌딩이 이곳말고는 없어서 오름에 오르지 않는 이상 이런구경은 못한다는 ㅎㅎ

침실도 무지막지하게 크고

화장실이 아주 예술이더군요
지난번 홈쇼핑 판매에서 방이 전부 완판되었다는게 왜인지 알것같은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ㅎㅎ


운동얘기만 하면 재미없을 것 같아 하얏트호텔 스위트룸얘기부터 했으니 이젠 프리레틱스로 이어서!!

목요일이니 아프로디테로 고고싱해본다

아마 신기록 세울땐 버피 50개를 2분 30초 안에 마무리했을텐데 7년이 넘는 세월은 나에게 1.5배의 기록을 안겨주었다...

50개의 스쿼트도 한번에 할 수 있던 것이 두번을 나누고 세번을 나눠서 해야만 할 수 있게되고...

50개의 싯업을 하고나니 8분이 훌쩍 지나고 이미 온몸은 땀으로 범벅...


1라운드기록 8분..

1라운드는 50개씩이라 빡세기도 하니 이정도 시간은 이해되는데...

2라운드가 10분을 넘기다니 ㅜㅜ
30개씩인데 11분 ㅜㅜ

개수가 줄어든 2,3라운드를 10분 11분을 넘겨서 ㅜㅜ
체력부담이 원래 좀 심하니까 2라운드가 오바하는 경우는 있어도 3라운드 오버는... 진짜....
얼렁 체중감소가 필요하지 싶다.. 머리가 핑 돌 정도로 너무 힘이 들었으니... 가벼운 몸이라야 운동도 더 잘될터인데..

4라운드 7분도 아주 안좋은 기록.. 멍때리면서 쉬는 시간이 너무 길었다..

그래도 40분 안넘기려고 엄청 분발은 했는데...
에횽 기록은 엉망진창이라도 일단 한게 어디고!!
토요일에 또 열심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