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392일차 디오네(24분 54초)

반응형

 지난주 392일차를 올린다는걸 깜빡했네요

 

디오네로 금요일 운동 마무리를 했더랬죠

 

 

어플 실행하고 디오네로 선택하고 준비합니다.

이미 애제자는 한참 아프로디테를 하고 있네요...

하는 것만 보고 있어도 왠지 힘들어보이니.. 덩달아 하기 싫어지는 이유는..ㅋㅋ

 

 

5분여간 스트레칭 마치구선.. 심호흡을 가다듬고 이제 스타트 들어갑니다.

5,4,3,2,1.. 스타트!

 

1라운드 6분 17초... 보통 6분 정도에서 끊으니 썩 나쁘진 않네요..

헌데.. 애제자 아프로디테가 거의 끝나갑니다...

같이 하면 좀 더 분발할텐데.. 아마 이친구가 끝나고 가버리면..

쳐질 것 같은... ㅎㅎ

 

 

 

 

역시나 우려했던 결과가 나오네요.. 거의 15분...

2라운드만 8분여를 한듯합니다.. 버피도 버피지만

싯업이 발목을 잡더군요.. 전에는 논스톱으로 했건만.. 어느순간부터

논스톱과 스피드가 나오질 않아서 시간이 참 지체가 됩니다...

 마지막 3라운드는 그지 같은 기록이네요.. 거의 9분...

결국 이러다 다시 30분대로 넘어가는건 아닌지.. ㅎㅎ

기록단축 갱신하기가 참 힘들어지는 나날들입니다.

 

 

스샷찍고 하다보니 최종기록은 24분 54초

진짜 힘들긴 힘들었죠... 최고기록보다 거의 6분이 뒤쳐졌네요..

 

 

최고기록은 갱신 못하니.. 580포인트 얻는 것으로 만족해야 됩니당

 

디오네가 복근강화 운동이다보니 싯업은 어느정도 한 후라

하좌우 싯업 150개만 추가하고 마칩니다.

 

땀으로 범벅된 트레이닝복..

날이 흐려서 안보이길래 후레시 터트렸더니..

뭔가 초를 들고 있는 모양같이 나왔네요

 

운동전후에 스트레칭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