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395일차 타나토스

반응형

다시 돌아온 한주의 시작!

지난 주말 동안 제주도를 다녀온 지라 힐링도 힐링이지만

피곤도 하고해서 또 갈까말까 망설이다가

휘트니스로 일단 출동 했네요

 

자 프리레틱스 395일차 들어갑니다!

지난주도 매일같이 운동 열심히 하면서 격일로만 프리레틱스를 했는데

금요일 제주행으로 하루 빼먹고 오늘에서야 395일차가 진행되는 군용

 

이미 애제자 녀석은 일찍도 나와서 아프로디테를 하고 있더군요

저는 지난주에 재미 본 타나토스로 한주의 시작을 깔끔하게 하려고 합니다.

한번 말씀드렸지만 타나토스는

푸쉬업 10개, 싯업 15개, 클라임머 25개, 30초간 휴식

스탠드업 10개, 버피 15개, 60초간 휴식이 한 라운드로 구성되어

총 4라운드 진행입니다.

 

 

타나토스 1라운드 는 3분 16초이네요

스샷에서 보시면 개인기록이 어느정도였는지 보이실거에요

PB라고 되어 있는 곳이 지난번 운동 때 달성했던 기록인데.. 아직 한참 남았네요

 

2라운드는 7분 40초. 아직 여유는 있지만

나름 힘든녀석이라 땀도 나기 시작하고 마지막 클라임머는 진짜 대박이네요.

스탠드업도 일어서기가 부담스러운...

 

 

3라운드에 접어드니 스탠드업과 클라임머가 휘청휘청댑니다

기록은 12분 13초이나 뭔가 스피드가 점점 떨어짐을 느끼게 되네요

 

4라운드는 기록갱신 못하겠다 싶을 정도로 몸이 안따라주는데다

쉬는시간이 별도로 있음에도 더 쉬고 싶어져서 힘이 들었답니다.

휴.. 그래도 몇초간은 단축하고 끝냈네요

 

 

 

근래들어 기록갱신 참 못해왔었는데 타나토스 녀석으로 기록갱신하니

괜히 뿌듯합니다요

 

하좌우 싯업 추가로 150개 더 하구선 마쳤습니다.

 

운동 전후 스트레칭 꼭 잊지 마시구요!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