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397일차 아프로디테

반응형

 프리레틱스 397일차 지난 연휴 시작 전인 금요일에 하구선

 집에 내려가기 바빠 오늘에서야 올리는... ㅜㅜ

 오늘은 연휴의 여독이 풀리지 않은데다 출근길에 들고올 짐이 많아서

 운동 하루 쉬었습니당..

 너무 많이 먹어 살이 디룩디룩 쪄왔는데 운동하루 쉬니 뭔가 찝찝한...

 

 어쨌든 397일차 기록 올려요

 

간만에 아프로디테를 준비합니다.

뭔가 고된 운동이 필요하다 느끼는 시기였기에

이녀석만큼 힘든 운동도 없죠 ㅎㅎ

 

아프로디테로 설정해놓고 스타트 들어갑니다.

5,4,3,2,1

 

 

1라운드 4분 42초!

한창때엔 4분초반대에 끊었는데 거의 5분에 다다르게 1라운드를 마쳤네요

간만에 버피 50개씩 해대니 다리가 아주 후덜후덜합니다.

스쿼트는 힘내서 논스톱하려했지만 17개까지 밖에 못하겠더군요..

버피가 너무 빡센...

 

20여초 쉰다음 5분 부터 2라운드 돌입

그래도 갯수가 줄어들어 4분 정도에 마치긴 했네요 휴..

숨이 너무 차서 30여초 정도 쉰듯 합니다.

 

 

3라운드가 말도 안되게 나왔네요... 헐

2라운드와 비슷한 기록 ㅡㅡ

체력소진이 급격했던겐지 쉬는텀이 많았던겐지..

암튼 3라운드 조금 저질 기록으로 마치고

4라운드 돌입

 

원래 4라운드 돌입하면 없던 힘이 나서 더 빨라질텐데.. 어찌된 영문인지

오늘은 힘도 사라지고 ㅋㅋ 와.. 정말 저질 체력 되는 건가요...

 

5라운드 최종기록 17분 41초.. 역시나 기록갱신은 대실패!

15분대로 진입하기가 쉽지 않네요.. 3라운드 속도가 조금 빨랐으면

이정도는 아녔을텐데.. 힘이 너무 빠져버린 모양입니다.

암튼 580포인트 얻고 마무리!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추가 운동은 하지도 못하고 마무리...

집에 내려가려면 체력을 조금은 비축해놔야 될듯하여 ㅎㅎ

 

운동 전후에 스트레칭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