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398일차 아프로디테

반응형

기나긴 추석 연휴로 인하여

금주의 첫 운동을 오늘에서야 하게 됩니다.

원래는 파워워킹을 하는 날이나 운동량이 너무 부족한 관계로

프리레틱스로 고고씽!


프리레틱스 398일차 들어갑니다. 

오늘도 아프로디테로 달릴거에요. 짧고 굵게 할만한 운동으로는

아프로디테만큼 좋은게 없긴 하죠. 좀 지겹고 힘들기는 하지만

열심히 달려봅니다. 


애제자는 오늘도 아프로디테로 ㅎㅎ 이친구 정말 오지게도 한가지만 줄기차게 하네요






























아프로디테 선택하고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줍니다. 



시동을 걸어야죠 5,4,3,2,1 

1라운드 기록은 4분 43초 휴... 버피 처음은 간만에 하는데도 불구하고 할만하더만

30개가 넘어가니 역시나 부담스러워지더군요

바로 이어 스쿼트는 15개를 겨우 하구선 숨을 헐떡헐떡!

두번을 더 쉬고서 스쿼트 마무리!

싯업은 그래도 무난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아직은 여유가 있는듯 싶네요



17초 쉬고선 5분에 바로 2라운드 돌입!

2라운드는 4분 26초 걸렸네요. 10개씩 줄어든 2라운드임에도

1라운드 기록과 별차이가 없는. ㅜㅜ

2라운드 하고나니 숨이 더 헐떡입니다. 무려 30초를 넘게 쉬고

10분에 3라운드 돌입

세상에나.. 3라운드도 거의 4분가까이 했네요

이거 1,2,3라운드 기록이 비슷비슷... 이러면 곤란한데....



4라운드는 바로 돌입하긴 했지만 평소와 달리 4라운드의 기적같은 힘이 솟질 않네요

간만에 프리레틱스 한 티가 나는 듯 합니다. 체력이 고갈고갈되어 가요

버피도 그렇지만 이젠 싯업도 발목을 잡네요 허리가 제대로 굽혀지지 않을 정도로

뱃심이 점점 빠져나갑니다. 

마지막 5라운드는 18분은 넘기지 말자고 잽싸게 마무리 지었네요

휴... 바보같이 세이브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레쥬메버튼 눌러서

시간이 지나가버립니다. 



결국 18분 넘기지 말자했더만 버튼 오작동으로 18분 넘겨버렸네요

이렇게 오늘도 580포인트 얻고 마무리 합니다. 


싯업은 충분한 것 같아 오늘은 좌우 싯업 100개만 추가로 하고 

목요일 운동 마무리!


마무리에도 스트레칭 꼭 해야겠죠? 휴..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