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letics

프리레틱스 401일차 디오네

반응형

월요일이 휴무인지라 또 아주 오랜 휴일 후에 운동을 하게 됩니다.

근래들어 휴일이 잦네요..

덕분에 몸뚱아리는 계속 비대해지는 것 같습니다.

운동법을 달리해야되는지.. 너무 잘먹고 다니니...

자연스럽게 벌크업이 되는것 같으네요.. 우락부락하게 되는건 정말 싫은데...

 

암튼 401일차 또 달려봐야죠

오늘은 디오네로 바짝 진행하려고 합니다.

 

 

어쩜 이리도 딱 맞춘듯이 1라운드를 7분에 마무리 했을까요.. ㅎㅎ

4일간의 긴 휴일뒤에 하는 운동이라 그런지 역시 부담이 많이 됩니다.

 

지난주에 어떤분이 버피할때 두통이 심하다고..

숨쉬기 어떻게 해야되냐라고 물었었죠...

질문을 받고 보니 저도 처음 시작할때 그런 고생을 좀 했었고... 숨쉬기가 참 중요하다는 것도 알게되었는데.. 도대체 어떻게 숨쉬기를 하고 있는지 기억이 안나더군요

 

오늘 해보니 처음 내려갈때 한번 일어서려고 다리 끌어올릴때 한번

그리고 마지막 점프할때 한번... 총 3번의 숨쉬기를 하더군요

이정도 해줘야 두통없이 원활하게 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숨쉬기가 제대로 된다고 해서 전부는 아니죠... 온몸의 체력이 뒷받침 안되면

이마저도 무용지물이 되어 버리니.. ㅎㅎ

 

2라운드는 8분, 3라운드는 9분에 걸쳐서 마무리했네요

예전같았으면 1라운드 6분 2라운드 3라운드 각각 7분 정도에 했을 텐데..

점점 기록이 늘어나네요. 이제는 거의 포기하고 운동합니다.

낼모레면 마흔을 앞두고 있으니 매번 기록단축하는 것도 무리겠지요..

너무 욕심이 많으면 스트레스가 생기는 법이니... 이제는 만족할 줄 알면서

살아야 하나봐요... 그래도... 욕심이 나긴 나는.. ㅎㅎ

하지만 몸은 안따라주는...

 

그래도 화이팅해봅니다!!!

 

운동 전후에 스트레칭 필수!!

 

 

 

반응형